달콤여행이야기

[포천]한탄강하늘다리

꾸뇽 2021. 9. 9. 16:47
반응형

저번 포스팅한 비둘기낭 폭포와 바로앞!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한탄강 하늘다리 입니다.

 

위치 : 경기 포천시 영북면 비둘기낭길 207

 

처음에 가볼만한곳으로 찾을때는 하늘다리라 함은 산중턱이나 산 정상에 있을거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아주! 무난한곳에 있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침 9시경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텅텅 비었더라구요. 주말인데도 말이죠..

주차장에서 조금 아주 조금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에서 바라보는 구름다리

올라가는 길 근처에 도착하면 먹을 것을 파는곳이 조금씩 있습니다.

저는 약속이있어서 구경만 호다닥 했지만 말이죠

와플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ㅠㅠ

 

구름다리 앞에 서면 길게 뻗은 다리를 보실수 있으세요 이제 한걸음 걸어 갑니다.

한탄강 구름다리

걷다보면 밑을 볼 수있게 유리로 되어있는 곳이있는데, 꽤 무섭죠??

저는 참고로 고소공포증이 별로 없어요..

다리 한가운데서서 오른쪽의 풍경을 사진에 담아 봅니다.

강줄기가 산사이로 숨어들어 가네요.. 시원한 바람과 뻥뚫린 모습에 숨을 깊게 한번 들이 쉬니 그동안 생각했던 고민들이 잠시 강줄기따라 산사이로 숨은거 같았어요. 

구름다리 오른쪽 풍경

힛. 오른쪽만 보면 왼쪽이 섭섭할거 같아서 왼쪽도 보기로 했습니다.

왼쪽에는 지질공원이 있는 곳이에요.

구름다리 왼쪽 풍경

포천까지 몇시간을 달려서 갔는데 그냥 캠핑장만 갔다가 온다면 너무너무너무 아쉬울것 같아서 다녀왔는데

혼자라도 다녀오길 잘한거 같아요 시원하고 멋진 풍경을 눈에 담아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