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전북]전주 현대옥

꾸뇽 2022. 10. 3. 13:04
반응형

아침은 한식으로다가!!!

전주까지 왔으니까 또 밥을 먹어야죠!

전주 하면 전주비빔밥이랑 콩나물국밥 아닙니까!

콩나물 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현대옥이에요

남부시장 안에 있는 곳으로 찾아갔어요...

주차는 남부시장 공영주차장에.....(1시간 무료, 주차증 필수, 시장 물품구입)

시장안은.. 복잡하긴 한대.. 위에 간판보고.. 따라갔습니다.ㅋㅋㅋ

 

반응형

 

줄을 서서 들어갔는데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요

이미 앞에 드시고 계신분들도 많고..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금방 들어가요

맨 처음 줄이여서 많이 안기다렸어요..

주문할게 콩나물 국밥이니깐 당연히!!! 콩나물국밥!~~

오징어가 들어간 콩나물 국밥이에요

오징어는 넣고 안넣고는 본인 취향에 맞게!!!!!!

맵기도!! 본인 취향에 맞게!!!

 

반찬은 세가지 뿐이지만..

김은 제 기호에 맞게 넣어주면되고요~

수란도 주시는데 저는 노른자를 싫어해서..ㅠㅠ

 

수란먹는법

1. 국밥국물을 수란에 넣는다 (대략 2~3숟가락)

2. 김을 뿌셔서 넣는다

3. 비빈다.

4.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국밥!! 여기 마시가! 있어요 마시가!!

전주 오시면 콩나물국밥 드셔요~ 

집에서 먹을 수 있는거지만 그래도~~~맛있으니깐요

 

현대옥 가는 방법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6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