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여행이야기

[해외] 겨울 동남아 여행 추천 라오스 여행 준비하기 1탄

꾸뇽 2023. 12. 8. 11:13
반응형

한국은 춥지만 이럴때 따뜻한 동남아로 여행 가시잖아요!!
동남아 여행지 추천!!
라오스 여행 준비!! 
라오스는 11월~2월까지 최적의 여행 기간이라고 하더라구요~ 부랴부랴 저도 여행 갈 준비를 해봅니다.
이게 몇년만인지...
일정은 11월 28일~12월3일로 정했어요
비행기 티켓은 3개월 전에 예약하는게 좋다고 해서 8~9월에 예약했습니다.

저희는 네이버에서 직항으로 확인하여 하나투어로 이용했는데.. 
전산화가 제대로 되지않아 일부 발권이 뜨더라구요.
제주항공에 전화했는데, 투어에서 이용하는 비행기는 투어쪽에서 확정이 되어야된다고 해서..
하나투어에 전화했더니.. 모든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아...
메일로 문의하고 기다렸어요.

반응형

 
하루 정도 기다리시면 다음날 순차적으로 대답 해 주는거 같아요.
메일 주소를 보내시면 메일로 확정바우더를 보내줍니다.
 

 
그걸로 좌석도 미리 예매 하셔도 되고, 기내식도 예약하시면 되세요
나중에 인천 스마트 패스 이용하실려면, 제주항공 사이트나 어플에서 회원가입 하시는게 좋아요.
시간되면 스마트패스 이용하실수 있다고 문자나 카톡을 보내줍니다.
 
제주항공 어플 이용시 사전 예약 하실려면
회원가입 하시고,  하단 마이페이지 가시면 예약 현황 있습니다. 예약번호는 위처럼 항공사 예약번호 적으시고 탑승일자랑 탑승객 정보 입력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어요.

 
라오스 가는 제주 항공 좌석은 3명, 3명 앉는 자리이며, 다리가 길거나 불편하신분은..
그래도 4만원 추가하셔서 비상구 쪽을 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는 자리는 신청하지 않았어요 기내식 은 치킨세트 신청했어요~ 기대기대~ 기대기대~~
동남아 여행지 추천!! 라오스 어렵지 않고 갈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