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여행이야기

[전주] 아이들과 가볼만한 팔복예술공장

꾸뇽 2022. 9. 5. 20:36
반응형

아이들과 가볼만한 옛 카세트 공장 팔복예술공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추억의 카세트 테이프... 어릴때 마이마이로 듣고 다녔...;;

이러면 제 나이가 너무 많은거 같아 보이잖아요!!!

저 mp3 세대에요..

 

진짜 완전 어릴때 얘기...하는거에요.. 

 

ㅎㅎㅎ 

옛 카세트 공장을 이렇게 버리지 않고 이렇게 예술적인 공간으로 활용 했다는게..가서 본 입장에서는 대단하다고 느꼈어요따로 공간을 마려하지 않았다면 임의로 건물을 지은 곳이라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

여기 팔복예술공원은 아이들이랑 가기 진짜 좋은곳인거 같아요

체험할 것도 많고, 볼거리고 많고, 밖에서 뛰어 놀수도 있고요

나중에 본거지만 예술대학도 있더라구요.. 

반응형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전시실에 들어갔는데..

판화..와...

체험도 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옆에 가족들이 하는걸 보고 저희도 했는데

학교다닐때 하던 기억이 소몰소몰.. 하게 나더라구요(사진은... 없어요.. 전시공간이라 안찍었어요..ㅠ)

 

 

https://palbokart.kr/main/inner.php?sMenu=C2600&status=2

 

 

팔복예술공장 - 꿈꾸는예술터, 창작예술학교

팔복예술공장 - 꿈꾸는예술터, 창작예술학교 예술하는 곳! 팔복예술공장

palbokart.kr

 

 

전시 관람을 마치고 ㅋㅋㅋ 

이제 저희는 목이 너무 말라서.. 까페를 찾았답니다.

A동1층 우측에.. 있어요

입구에 이렇게 커다란.. 인형이있는데 꽤 크더라구요..

음.. 카세트 테이프 만들던 시절.. 언니야인가..?????

 

CAFE 써니

커피를 시키고

책들을 구경했어요.. 오홋..........

살수도 있고, 볼수도 있고요...

동화책.. 가지고싶었는데.. 음.. 한번보면 안볼거 같아서..

여기서 좀 실컷봤어요.

헤헤

망고 주스.. 후루룹.. 후루룹..쩝쩝.........후루룹.

속이 너무 차가워..차가워...

 

밖에는 어떤게 있는지 주차장 가는길에 ㅋㅋ 들려봣는데

옛날 카세트 공장이었던 곳을 기억하기 위한 공간이 있더라구요

이제는 카세트 테이프를 잘 사용 하지않긴 하지만..

예전에는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도 해서 들고 다니면서 듣고.

시장 리어카에서 파는 카세트테이프나, 고속도로에서 파는 카세트 테이프나..

하나 사면 늘어지게 들었다던데....(>///<)

 

아이들과 함께 가기도 좋고, 부모님들 추억에도 좋은 팔복 예술 공장..

미리 예약하셔서 체험하시거나, 가셔서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팔복예술공장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구렛들1길 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