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여행이야기

[이천] 돼지보러오면돼지박물관 피아뜰

꾸뇽 2022. 9. 18. 21:51
반응형

이천에 이색 박물관 돼지 박물관 피아뜰입니다.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이천하면 도자기만 생각 나는데.. 이렇게 또 방문 할 곳이 있답니다.

돼지가 깨끗한 동물인건 알고 계시나요~

잠자는 곳과 배변하는 곳을 나눠서 생활한다고 해요!

지능도 IQ가 75~80정도로 강아지보다도 똑똑하다던데요~

그래서 애완돼지로 키우는 분들이 종종있나봐요~

요론거 하나 쯤 기억하고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깨끗하고 똑똑한 돼지~

 

피아뜰 운영시간과 입장료!

 

반응형

 

↓↓↓ 네이버 피아뜰 돼지보러오면돼지 박물관 입장권 예약하기 ↓↓↓↓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893315/items/5153909?area=plt

 

 

주차를 하시고 들어오시면 (전 1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들어오시면 오른쪽 까페겸 매점 에서 입장권을 팔아요~

그렇게 입장!

바로 앞에 강아지 새끼들도 있고, 새랑 다람쥐 등등 있는데.. 살포시 구경하시고,, 다리를 건너 보아요~

돼지 박물관이있는데 그래도 동물 구경만 하긴 아깝잖아요!

들어가 봐야죠~~

입구부터 돼지들의 귀여운 이미지! 

돼지들의 종류~ 볼거리가 많답니다.

 

익살스러운 그림들도 많구요~ 어찌나 실감나게 만들어 놨는지..

허허.. 가운데 돼지가 꽃돼지.. 그런건가요..

 

돼지 박물관을 나와서.. 동물들을 구경하러 갔어요 

돼지박물관의 메콰길입니다.

그런걸로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만 웅장하면 ㅋㅋ 메타쉐콰이어 인것처럼...

새도 있는데.. 전 새 공포증이있어서.. 못찍...었어요..

 

돼지 새끼들이 우루루루 있는데 사람이 가면 이렇게 우르르르~ 따라와요.. 

먹을거 없어..애들아..ㅠㅠ

근데 너무 귀엽지 않아요..

아.. 저 코 너무 만지고 싶어요..ㅠㅠ

우어..

 

돼지 박물관을 쫘악 돌고 다시 입구쪽으로와서.. 막 태어난 새끼돼지랑

강아지 새끼들을 구경했어요

집에서도 강아지 키우지만..

왜이리 강아지들이 이쁜지..

막 만질수는 없어도 눈으로 많이 담고왔어요

확실히 아이들과 놀러가기 좋은 곳이지 않아요?ㅋㅋ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보세요~~히히히

 

피아뜰 오시는 길

주소 : 경기 이천시 율면 임오산로372번길 133 피아뜰 돼지보러오면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