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여행이야기

[해외] 겨울 동남아 여행 추천 라오스 여행 첫째날 그리고 두번째 날 비엔티안

꾸뇽 2024. 4. 12. 12:39
반응형

드디어 라오스로 갑니다

일정은 화요일 저녁 출발 해서 일요일아침에 도착하는 일정이에요

5박6일 일정입니다.

첫날은 제주 항공을 이용했어요

19시 10분 비행기였는데

ICN SMARTPASS 를 이용해서 사전에 등록해서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어요

공항에 미리가서 티켓을 일단 발권한 다음에 등록해야 되더라구요

바우처로는 등록이 안되요..  저희는 그랬어요..

 

https://www.airport.kr/ap_lp/ko/dep/process/smart/smart.do

 

인천국제공항

 

www.airport.kr

점심을 먹고, 커피숍에서 시간때우다가..

대기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인천공항 대기

 

대기 시간이 좀 있긴 했지만 금방 탈수 있었어요..

저녁도 먹어야 하기에 저희는 기내식으로 치킨 세트를 시켰습니다

제주항공 치킨세트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맥주는 제 친구가 다 먹었네요.. 저는 물... 치킨에 물.. 치물..

라오스까지..  대략 5시간 30분 정도 가야해서.. 다운받아간 드라마를 보다가 자다가..

 

라오스 비엔티안 공항

 

비엔티안에 도착 23:00... 짐찾고 바로 앞에 환전소가 있어서 조금만 환전했어요. 10만원 정도..

00:00 시... 앞에서 택시 바로 잡아 탔습니다. 흥정 그런거 없어요.. 피곤해요..ㅠ

비엔티안 호텔로... 

 

라오스 비엔티안 호텔 로비

앜.. 첫날 잠만 자기로 한거라 빠르게 빠르게 짐을 풀고 잠들어서..  사진이 없네요..

음.. 침대는 1개 더블이었는데 생각보다 방이 작았습니다.

우리나라 원룸 정도???

반응형

 

일단 아침에 눈뜨고 밖을 봤는데

뷰가!!

머얼리 매콩강이 똭..ㅋㅋㅋ

바로 앞에 사원 겸 집? 저녁에 가족들이 밖에서 식사는 하는걸 봤는데..

아침에 보니 사원같더라구요..

비엔티안 호텔 전망

 

여기 비엔티안호텔이 조식이 맛있다길래.. 이제 아침먹으러 !!

분위기는 마치 햄버거 가게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것저것 담아봅니다..ㅋㅋ 

 

비엔티안 호텔 조식

 

스크램블은 기다리면 주는데 저건.. 친구꺼.. 저는 안먹어요..

우오.. 맛있었어요.. 저 면같은게 뭔지 모르겠는데.. 맛있더라구요... 쩝...

왜 조식 맛있다고 한지 알겠어요..ㅋㅋ

 

밥을 먹고 환전소를 찾으러 밖으러 나가봤어요

근데 구글에 환전소를 찾으니까 멀리 있더라구요.. 

그냥.. 호텔 근처만 한바퀴 돈 셈...

비엔티안 시내

방비엥 일정을 소화하러 기차역으로 !!!!!!

반응형